알래스카소개

중남부 (Southcentral)

중남부 (Southcentral)

중남부 지역

알래스카의 인구의 반이 중남부 지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낚시, 등산, 야생동물 관찰, 빙하 구경, 산과 강들등으로 아주 다양한 경험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앵커리지가 가장 큰 도시이며 그외에 파머, 와실라, 키나이, 솔닷나, 발디즈, 호머, 스워드, 걸드우드 도시들이 가장 많이 알려져있고 미국에서 16개의 높은 산중 9개가 위치되어 있습니다.

그외에 키나이 포드 국립공원에는 야생동물과 빙하로 둘러 쌓여 있으며, 알래스카의 세개의 항구가 있는 곳입니다. 자동차, 버스, 혹은 기차로 많은 도시들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리지 (Anchorage)

1915년에 알래스카 철도 공사로 인해 앵커리지에 건설 현장 합숙소를 세우면서 만들어진 도시입니다. 공사로 인해 텐트가 많아 "텐트 도시"라고 불렸지만 현재는 알래스카에서 제일 큰 도시이며 거주하는 약 29만명 중 한인 인구는 2.5%입니다.

면적은 약 5,079km² ( 1,961 mi²)이며 면적으론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중 하나입니다. 알래스카에 오는 모든 화물의 95%는 주요 항구가 있고, 알래스카 철도의 중심입니다.

1964년 대지진 (진도 9.9.2)으로 인해 전통건물은 없어졌지만 어느 다른 중소 도시처럼 레스토랑, 박물관, 백화점, 등을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6개의 산맥에 둘러쌓인 자연속엔 다양한 야생 동물들이 있습니다. 무스(Moose)는 흔히 보실 수 있으며 약 250마리의 흑곰과 회색곰 60마리가 이 지역에 살고 있고 시내 옆에 있는 "쉽 강" (Ship Creek)에서 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주립대학교 University of Alaska Anchorage가 있으며 가장 크고 주요 공항이 있기에 알래스카의 방문을 시작이나 끝으로 하시기엔 가장 편리한 도시입니다.

키나이 (Kenai)

아트바스칸 원주민들이 1,000개 마을들을 만들며 정착했지만 1741년 러시안 정착민들로부터 시작해 1950년대에 석유 기반 시설로 인해 많은 서양인들이 정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은 약 7천명이 거주하고 있고 여름에는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위해 자주 찾으며 세계에서 킹 새먼(King Salmon) 낚시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외에 래드샐먼, 핑크샐먼, 실버샐먼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키나이 산업은 석유, 천연 가스, 상업 어업, 그리고 관광이 있습니다. 알래스카 산맥과 세개의 활화산으로 둘러 쌓여 있으며 오래된 유럽 건물들 속에서 흰고래, 곰, 무스, 양, 카리부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키나이 방문자/문화 센터를 가시면 러시아 전통과 역사적인 전시물을 관람하 실 수 있습니다.

발디즈 (Valdez)

약 3천8백명이 거주하고 있는 이 작은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연안의 산들로 둘러 쌓여있어 "작은 스웨덴"으르도 불립니다. 다른 원주민 족들이 먼저 정착하고 있었지만 유럽, 스패인, 러시아 탐험가들과 1890년대에는 골드러시때 많은 사람들이 정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알래스카 석유 파이프라인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지만 많은 분들의 중요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작은 도시에는 수많은 배들이 항구에 서있고 발데즈로 가시는 길에는 빙하 혹은 많은 폭포들을 볼 수 있습니다. 크루즈, 나룻배 (ferry),. 헬리콥터 투어, 혹은 카약으로 발데즈의 매력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스워드 (Seward)

러시아로부터 인수하는것을 도운 윌리엄 스워드의 이름으 가진 "스워드"는 앵커리지에서 약 205km (128mi) 남쪽 방향에 위치합니다. 경치가 좋은 스워드는 알래스카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중 하나이며 "키나이 포드 국립공원의 관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루즈를 타고 해양 야생 동물들과 신비로운 빙하들을 보실 수 있으며 자연을 즐기시는 분들은 카약, 등산, 낚시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워드는 자동차, 버스, 기차, 혹은 크루즈로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